아시아

林 玉英 - 幸子

간이연 2013. 8. 23. 12:59

 


어두운 / 술집의 / 구석에서 / 나는 / 너를 / 기다리고 있네
사찌꼬 / 사찌꼬 / 너의 / 검은머리
 
나는 / 지금도 / 너의 / 이름을
 
부른다 / 부른다 / 차가운 / 바람속에서
 
오늘도 / 혼자서 / 나까가와강변을 / 걷는 / 차가운 / 나의 / 이 가슴 
사찌꼬 / 사찌꼬 / 너의 / 눈동자가 / 나는 / 지금도 / 너의 / 이름을
 

부른다 / 부른다 / 차가운 / 바람 속에서

 
 사찌꼬 / 사찌꼬 / 너의 / 모든 것을 / 나는 / 지금도 / 너를
사찌꼬 / 사찌꼬 좋아하노라 / 좋아하노라 / 언제언제까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