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Neil Young - Heart Of Gold

간이연 2014. 11. 20. 11:39

 

I wanna live, I wanna give
나는 살기를 원하고 ,베푸는것도 원합니다.
I've been a miner for a heart of gold
나는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 광부입니다.
It's these expressions I never give
이런 표현들은 내가 결코 쓴 적이 없는것 입니다.
That keep me searching
그것을 내가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for a heart of gold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And I'm gettin' old
그리고 나는 늙어가고 있습니다.
Keeps me searching for a heart of gold
나에게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것을 계속하게 하고 있습니다.
And I'm gettin' old
그리고 나는 늙어가고 있습니다.

 

I've been to Hollywood,
나는 헐리우드에 가본적이 있습니다.
I've been to Redwood
레드우드에도 가본적이 있습니다.
I crossed the ocean for a heart of gold
나는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위해 대양을 건넜습니다.
I've been in my mind,
내 마음속에 있어 왔습니다.
it's such a fine line
이것은 정말 근사한 말입니다.
That keeps me searching for a heart of gold
그것이 내가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것을 계속하게 하고 있습니다.
And I'm getting old
그리고 나는 늙어가고 있습니다.
Keeps me searching for a heart of gold
나에게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것을 계속하게 하고 있습니다.
And I'm gettin' old
그리고 나는 늙어가고 있습니다.

 

Keep me searchin' for a heart of gold
나에게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것을 계속하게 하고 있습니다.
You keep me searching and I'm growing old
당신은 내가 찾는것을 계속 하게하고 나는 늙어가고 있습니다.
I've been a miner for a heart of gold
나는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 광부입니다.
Keep me searching for a heart of gold
나에게 황금같이 고귀한 마음을 찾는것을 계속하게 하고 있습니다. 

[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mbay Dand - Child Of The Sun  (0) 2014.11.22
Percy Sledge & Michael Bolton - When A Man Loves A Woman  (0) 2014.11.21
Carpenters - Yesterday Once More  (0) 2014.11.18
Richard Marx - Right Here Waiting  (0) 2014.11.14
Michael Bolton - Missing You Now  (0) 2014.11.13